총 20개, 1/2쪽
인터넷 접수시 한자이름 중 지원이 안 되는 한자가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지원이 안 되는 한자이름은 성만 한자로 기재하시고, 이름은 한글로 기재해 주세요. 예) 김연세 – '연' 지원이 안 되는 한자 → 金연세
인터넷 접수시 사진이 올라가지 않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사진은 60KB 이상 500KB 이하의 jpg, jpeg,png파일만 사용가능합니다.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, 용량이 너무 작거나 클 경우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. 위의 사항을 다시 한번 체크하시고,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할 경우 1:1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주세요.
수험표를 출력했는데 사진이 나오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사진이 출력되지 않는 이유로는 두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. 첫째, [Internet Explorer [도구]→[인터넷 옵션]→[고급]→[설정]→[ ☑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]에 체크하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둘째, 접수시 올린 사진이 부적합 사진일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위의 사항을 다시 한번 체크하시고, 문제가 계속 발생할 경우 1:1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주세요.
수험표 출력시 사진부분이 잘려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수험표를 출력하시기 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Internet Explorer창 [파일]→[페이지 설정]→[여백(밀리미터)-왼쪽, 오른쪽, 위쪽, 아래쪽]의 숫자를 모두 ‘5’이하로 기재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.
수험표는 [ home > 나의접수관리 >수험표출력] 에서 시험시간전까지 재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수험표의 경우, 칼라출력•흑백출력 모두 가능합니다.
인터넷 접수를 하고 결제는 되었는데 접수확인이 안 됩니다. 왜 그런가요?
첫째, 실시간계좌 이체 또는 신용카드결제창에서 오랜 시간 결제창을 열어놓고 있을 경우, 런타임오류 발생으로 인해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에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 결제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1:1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주세요.
인터넷 접수시 이중결제가 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먼저 접수확인을 통해 접수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신 후 1:1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주세요.
인터넷접수시 결제방법으로 어떠한 방법이 있나요?
인터넷접수시 결제방법으로는 신용카드결제와 가상계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